专辑名称:I'm Da One
歌手名称:赵权
制作发行:(?)KMP???
发行日期:2012年06月25日
专辑语言:韩语
专辑介绍:
2AM赵权的首张个人专辑,齐集韩国国内外的知名音乐人,除老拍档Bang Si Hyuk外,更邀来曾瑞典的DJ Avicii、英国新晋音乐人Lauren Dyson及混音师 Ken Lewis合作,呈现出有别于2AM的个人色彩。主打歌「I’m Da One」为活力十足的舞曲,美国编舞师Kyle Hanagami更特别远赴韩国亲自指导。「Animal」为野性的电音俱乐部风舞曲,有防弹少年团的Jung Ho Seok客串。另收入抒情曲「Just a Kiss」和队友郑珍云客串的「Something ‘Bout You」。
조권, 솔로 음반 발매! 일렉트로닉 파티의 서막!
조권, Animal , Just a Kiss 선공개 !
내공과 노력의 결실! 첫 솔로 앨범
데뷔 4년 차, 연습생 8년. 긴 시간 동안 쌓은 내공이 빛을 발할 때가 왔다. 오래 기다린 솔로 앨범인 만큼 애정도 남다르다. 10곡을 꽉꽉 채운 정규 앨범을 준비했다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많은 노력을 쏟아 부었는지 짐작이 간다. 일렉트로닉 댄스를 기반으로 한 음악들은 조권의 끼를 발산하기에 딱이다. 조권은 제대로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대거 참여
영국 UK 차트 1위곡 'Levels'의 프로듀서이자, 마돈나 등과 작업한 세계 최고의 DJ 아비치(Avicii). 영국의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로렌 다이슨(Lauren dyson). 초특급 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조권의 앨범은 확실히 신선하다. 아비치는 거물급 DJ답게 신나는 클럽풍 사운드로 앨범에 흥을 더했다. 여기에 카니예 웨스트, 머라이어 캐리 등 해외 톱스타와 작업한 켄 루이스(Ken Lewis)가 엔지니어로 합세했다. 일렉트로닉 팝을 기반으로 탄생한 다채로운 음악은 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이 매우 성공적이었다는 걸 입증한다.
다크 조권 vs 팝 조권
조권은 이번 음반을 통해 두 가지 파격 컨셉을 선보였다. 먼저 선공개곡 ‘Animal’에서 영감을 받아 ‘다크 조권’으로 변신했다. 까만 가죽 망토를 두르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인 다크 카리스마는 낯설면서도 매력적이다. 타이틀곡 I’m Da One은 팝 아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 현란한 원색으로 무장한 조권은 팡팡 터지는 풍선껌 같다. 앨범 역시 두 가지 컨셉으로 나눠 발매된다. Animal 버전은 순수하던 조권이 점차 Animal로 바뀌어가는 과정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Animal
영국 UK차트 1위곡 'Levels'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린 아비치(Avicii)가 트랙 메이커로 참여했다. I’m Da One과 끝까지 타이틀곡 경쟁을 펼쳤을 정도로 중독성 강한 곡이다. 신선한 비트, 둔탁한 킥, 스네어 소스가 어우러져 제목과 같이 야성적인 느낌을 극대화했다. 리버브를 적절히 사용해 마치 야생 동굴에서 목소리가 울리는 듯한 효과를 가미했다. 바로 내가 이 바닥의 Crazy Boy고, 아무도 나를 컨트롤 할 수 없다는 것을 'Animal'에 빗대 표현한 점이 흥미롭다.
Just a Kiss
조권의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애절함과 기교 대신 목소리 자체에 집중했다. 넓은 콘서트 홀에 외로이 울려 퍼지는 듯한 피아노 연주에 조권의 촉촉한 목소리가 더해졌다. 후반부에 모든 악기의 소리가 커지면서 곡은 절정에 이른다. 그리고 순식간에 소리가 소강되며 잔잔하게 마무리 짓는 부분이 인상적이다. 그 동안 멀리서 응원을 보내준 아시아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영어로 불렀다.
专辑曲目:
01.Awesome Girl
02.Animal (Radio Edit)
03.I Am Da One
04.Lipstick
05.Who Is Loving You Now
06.Wingardium Leviosa
07.Something Bout You
08.Heaven
09.Just a Kiss
10.Animal
http://player.yinyuetai.com/video/player/444845/v_0.swf
此链接已失效请勿点击 /file/bean00dv#
赵权-i-m da one-320K.r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