收藏本站

深秋之葵下载站

 找回密码
 立即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日韩专辑] JUNIEL《1&1》2012/11/20 [百度盘 39MB]

1
由奈女神 发表于 2012-11-23 13:11:07 | 只看该作者 回帖奖励 |倒序浏览 |阅读模式
歌手名称:  JUNIEL
专辑名称: 1&1
发行日期: 2012.11.20
唱片公司: CJ E&M
专辑语言: 韩语


专辑介绍:
FNC娱乐旗下的创作女新人Juniel,今年六月以迷你一辑正式在韩国出道。第二张迷你专辑继续大展她的创作才能和动人的歌声,由她包办曲词的主打歌「Bad Person」描写分手后的伤痛。另收入出现在日文迷你专辑中的「Cat Day」、「Happy Day」和「Boy」等共5首歌曲。


1&1


주니엘 두 번째 미니 앨범 ‘원앤원(1&1)‘에는 타이틀곡 ‘나쁜 사람’과 주니엘 자작곡들 포함, 총 5곡이 수록 되어 있으며, 지난 6월 첫 국내 데뷔 미니 앨범 ‘마이 퍼스트 준(My First June)’ 이후 더욱 성숙해진 주니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오! 해피데이’, ‘소년’, ‘고양이의 하루’ 등 수록곡 3곡은 주니엘 자작곡으로 특히 ‘소년’은 주니엘이 중 3때 처음 작곡, 작사한 곡이어서 각별한 의미가 있으며, 각 노래마다 색다른 느낌을 내는 주니엘의 다양한 음색, 표현력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트랙 수록곡 ‘해피엔딩’에도 주니엘이 공동 작곡, 작사에 직접 참여, 주니엘의 색깔이 많이 담긴 음반이다.


Track Review


1. 나쁜 사람[작사:한성호/작곡:Two Face,이상호/편곡:이상호]

주니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나쁜 사람’은 주니엘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이별에 상처받아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고 있다. 깊은 독백처럼 연주되는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 연주가 애절한 멜로디와 조화를 잘 이뤄 감성을 자극한다.


2. Oh! Happy Day [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youwhich]

‘오! 해피데이’는 발랄한 피아노 연주와 상큼한 기타소리가 어우러진 업템포 스타일의 팝이다. 주니엘의 귀엽고 깜찍한 보이스가 밝은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제목 그대로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 좋은 마음을 그리고 있다.


3. 소년 [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Susumu Kawaguchi]

‘소년’은 달콤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편성이 편안하게 조화를 이룬 모던락 장르의 곡으로, 수줍은 소년의 모습을 소녀 주니엘 감성 그대로 가사로 담은 사랑스러운 곡이다.


4. 고양이의 하루[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Susumu Kawaguchi]

‘고양이의 하루’는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와 몽롱한 일렉 피아노, 벨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가만히 듣고 있으면 나른한 오후의 정취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주니엘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


5. 해피엔딩 [작사:한성호,김재양,JUNIEL/작곡:김재양,JUNIEL/편곡:김재양]

‘해피엔딩’은 셔플 리듬이 신나는 어쿠스틱한 팝으로, 일렉피아노와 기타가 서로 대화를 주고 받는 듯한 느낌을 준다. 행복한 멜로디와 가사가 주니엘의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느낌을 선물하는 곡이다.

专辑曲目:
01.나쁜 사람 坏人  
02.Oh! Happy day   
03.소년 少年  
04.고양이의 하루 猫咪的一天  
05.해피 엔딩 Happy Ending


游客,如果您要查看本帖隐藏内容请回复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立即注册

本版积分规则

深秋之葵下载站   

GMT+8, 2024-4-29 12:59

Powered by Discuz! X3.2

© 2001-2013 Comsenz Inc.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